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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디삭스 이야기

by eltmdlwmdl 2024. 10. 27.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진지한 언론인을 꿈꾸는 앤디 삭스 이야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진지한 언로인을 꿈꾸는 대학 졸업생 앤디 삭스의 여정을 따라가는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그녀는 뜻밖에도 유명 패션 잡지 런웨이의 강력하고 무자비한 편집장인 미란다 프리스틀리의 조수로 취직하게 됩니다. 앤디는 처음에는 패션에 무관심했지만 런웨이에서 살아남으려면 업계의 까다로운 표준을 준수해야 한다는 사실을 금방 깨닫게 됩니다. 미란다는 직원들에게 완벽함을 기대하면서도 직원들을 경멸하는 까다로움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패션 지식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앤디는 점점 더 부담이 되는 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직업에서 성공하기로 결심합니다. 미란다의 불가능한 요구 끊임없는 질책 혼란스러운 생활 방식은 앤디의 인내심과 직업윤리를 시험하고 개인 생활과 인간관계를 긴장시킵니다. 앤디는 패션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면서 동료 특히 미란다의 수석 비서인 에밀리와 잡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나이젤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나이젤의 안내에 따라 앤디는 패션 변신을 거쳐 세련된 자신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로 인해 그녀는 남자친구 네이트와 친구들로부터 멀어지게 됩니다. 앤디는 개인적인 삶보다 일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버림받았다고 느낍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앤디의 헌신은 그녀의 도덕적 경계를 흐리게 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미란다와 함께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하는 에밀리의 꿈의 임무를 맡게 되지만 그 결과 배신과 죄책감을 느끼게 됩니다. 파리에서 앤디는 임박한 이혼으로 인해 개인 생활이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가장 취약한 상태에 있는 미란다를 목격합니다. 동시에 앤디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네 이젤의 경력 발전을 방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미란다의 치열한 전문 전술에 대해 배웁니다. 미란다의 교활하고 이기적인 성격에 환멸을 느낀 앤디는 결국 런웨이를 그만두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회사의 지위를 오르기 위해 자신의 가치나 관계를 희생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결국 앤디는 저널리즘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기 위해 패션 산업을 뒤로합니다. 놀랍게도 미란다는 공개적으로 표현하지는 않지만 앤디의 결정을 존중하는 거 같습니다. 영화는 앤디가 저널리즘 분야에서 새로운 직업을 얻고 네이트와 화해하며 런웨이에서 얻은 자신감과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비록 그녀는 패션계를 떠났지만 미란다에서 일한 시간은 그녀의 직업적 성장과 자기 인식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 관점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데이브드 프랭클 감독은 신랄한 코미디와 진심 어린 감동 패션계에 대한 통찰력 있는 해설을 이영화에 접속시켰습니다. 그의 감독은 영화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즉 화려하고 위험한 패션 세계와 주인공 앤디의 개인적인 변화라는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광범위한 청중을 대상으로 공감할만한 스토리를 유지하면서 이러한 요소들을 병치시키는 프랭클의 능력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고 상업적이고 비판적인 성공을 거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연출하기 전에 데이비드 프랭클은 다재다능한 영화제작자이자 텔레비전 감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는 다양한 인기 티브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두 프로그램 모두 현대의 관계 야망 및 경력 투쟁을 탐구하는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정의하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프랭클의 티브이 경력은 영화의 에피소드 구조에 잘 들어맞았습니다. 여기서 앤디는 패션의 압박감이 심한 환경에 배치되는 동시에 직업적 개인적 도전에 차례로 직면하게 됩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서 프랭클의 연출 스타일은 진지한 전조와 가벼운 터치가 특징이며 코미디적인 순간과 감정적인 깊이를 혼합합니다. 그는 고급 의류 상징적인 장소 화려한 라이프스타일 등 패션 산업의 매력을 활용하여 보다 실질적인 주례를 놓치지 않으면서 영화의 매력을 강화하는 시각적 스토리텔링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보여줍니다. 프랭클 작품의 핵심 측면은 야망과 그에 따른 희생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영화의 중심 긴장은 경력에 대한 열망과 그녀가 소중히 여기는 가치 사이의 앤디의 내부 갈등에 있습니다. 프랭클은 이러한 투쟁을 뉘앙스로 포착하여 청중이 패션 산업에 성공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그것이 가져오는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한 앤디에게 공감합니다. 그는 패션계나 캐릭터 특히 미란다 프리스틀리에 대한 명확한 악당을 던지지 않고 대신 까다로운 환경에서 복잡한 개인으로 제시합니다. 이러한 미묘한 접근 방식은 캐릭터와 업계 모두를 인간화하여 고정관념이 아닌 다면적인 느낌을 줍니다. 앤 해서웨이의 앤디 삭스 연기는 영화의 성공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프랭클은 눈을 크게 뜨고 경험이 부족한 조수에서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자신감 있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앤디의 이야기를 통해 해서웨이를 안내합니다. 프랭클이 앤디의 내부 여정에 패션 중심 내러티브와 동일한 무게를 부여하기 위해 변화는 유기적으로 느껴집니다. 이를 통하여 그는 관객이 앤디가 이국적이고 낯선 세계에 헤쳐나가는 동안에도 앤디의 정서적 도덕적 성장에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프랭클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코미디와 드라마 사회적 논평이 절묘하게 균형을 이룬 작품입니다. 특히 메릴 스트립과 앤 해서웨이의 다층적인 연기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영화의 시각적 매력과 더 깊은 주제를 유지하는 그의 능력은 영화를 재미있고 생각을 자극하게 만듭니다. 프랭클은 하이패션의 세계와 공감할 수 있는 인간의 투쟁을 혼합함으로써 관객의 공감을 계속하고 야망 성공 꿈을 추구하는 데 드는 개인적 비용을 묘사하는 문화적 시금석으로 남아 있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